top of page

[1688] 카테고리 동향 보고서 06월 - 패션잡화

[1688] 카테고리 동향 보고서 06월 - 패션잡화



 

액세서리


GMV 성장률 40%

구매자 증가율 45%

*GMV(Gross Merchandise Volume): 상품 총 거래 대금

트렌드 상품 TOP

구매자 증가 속도 TOP

방문 증가수 TOP

안경 및 액세서리

팔찌(굵은 알)

공연/축제 모자

모자, 머리띠

팔찌(통짜)

묵주

장신구

팔찌(일반)

체인

펜던트

​자외선 차단 의류

부착용 액세서리 부속품

액세서리

자외선 차단 팔토시

옥 장신구

머리띠

DIY 액세서리

소비 트렌드

​​


 

신발


GMV 성장률 40%

구매자 증가율 30%

트렌드 상품 TOP

구매자 증가 속도 TOP

방문 증가수 TOP

여성 캐주얼 싱글 신발

두꺼운 밑창 슬리퍼

남성 슬리퍼

여성 패션 신발

깔창/키높이 깔창

남성 마틴 부츠

플랫 슬리퍼

EVA 슬리퍼

여성 도트 신발

남성 운동화

남성 보드화

남성 캐주얼 가죽 신발

플라스틱 슬리퍼

여성 보드화

한복 신발

소비 트렌드


 

가방


GMV 성장률 40%

구매자 증가율 65%

트렌드 상품 TOP

구매자 증가 속도 TOP

방문 증가수 TOP

여성 핸드백

케리어

여성 숄더백

여성 크로스백

학생 책가방

지갑

여행가방

남자 크로스백

학생 책가방

화장품 가방

여행가방

크로스백

케리어

여행용 핸드백

여행가방

여행용 핸드백

여행용 핸드백

산업 발전 방향

셀링 포인트


 

속옷


GMV 성장률 45%

구매자 증가율 65%

트렌드 상품 TOP

구매자 증가 속도 TOP

방문 증가수 TOP

스포츠

가슴 스티커

와이어리스 브라

레저 면 양말

여성 조끼

조끼식 브라

여성 실내복

섹시 속옷

가터벨트

여성 삼각바지

성인 용품

​등없는 브라

페이크 양말

스포츠

벨트/버클

남자 플랫팬츠/플랫팬츠

레저 면화

소비 트렌드



GMV(Gross Merchandise Volume): 상품 총 거래 대금

출처: GMV는 5.1~5.11의 데이터와 과거 데이터 대조; 트렌드 상품, 구매자수 증가 속도, 방문 증가수 데이터는 5.11일 데이터를 기준으로 최근 30일 데이터와 대조; 소비 트렌드는 1688 카테고리 월간 보고서 내용

작성: Patrick


Comments


bottom of page